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이미지크기는 가로는 사용자의크기 - 세로 75px크기로 업로드해주세요.
   

3.메인 단일 이미지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이미지크기는 가로 1000px - 세로는 사용자의크기로 업로드해주세요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검색 SEARCH

    이외에 궁금하신 점 있으신가요?
    평일 10:00 - 17:00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• 회원 가입 시 혜택
        멤버십 제도에 따라 구매 등급별 상시 할인 적용되며, 스페셜 프라이스 및 세일, B-Grade 등 회원님들만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    • 비밀번호 분실
        로그인 페이지 - Forgot Password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회원 정보 변경
       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프로필에서 정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회원 탈퇴
       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프로필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주문 내역 확인
       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Order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비회원 주문하기
        구매하실 상품을 바로 구매 또는 카트에 담은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멤버십 혜택 및 세일, 스페셜프라이스, B-Grade 구매가 불가합니다.
    • 결제 수단
        신용 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결제 가능합니다.
    • 현금영수증 신청
        상품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는 경우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미입력 또는 오입력하신 경우 Q&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무통장 결제 오류
       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  -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        -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        -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        - 미입금 취소 후 입금한 경우 (주문 후 23시간 이내 미확인시 자동 취소 됨)

       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Q&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
       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      변경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 건을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배송비 정책
        - 7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이며, 7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,000원이 발생됩니다.
        - 제주도 및 도서/산간 지역은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.
    • 배송 일정
        - 제작 상품 : 오픈 당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되며, 이후 주문 건부터는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        - 셀렉 상품 : 상품 페이지 내 배송 일정 메뉴 또는 스케줄 - Delivery Schedule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- 제작, 셀렉 상품 함께 구매 시 셀렉 상품 일정에 맞추어 배송되며, 제작 상품 선출고를 원하실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        - 프리오더, 주문 제작 (주얼리, 수제화) 상품의 경우 상품 페이지 내 배송 일정 메뉴에 고지된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배송 소요 기간
       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~2일정도 소요됩니다.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부분 배송 시작일
        7만원 이상 구매하신 주문 건에 한하여 1회 부분 출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        최초 배송 시작일 기준 7일 이후부터 준비된 상품은 선 출고됩니다.
    • 묶음 배송
        Q&A 게시판으로 각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묶음 배송 처리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  단, 동일 오픈 기간의 상품만 가능합니다.
    • 배송 전 취소/변경 요청
        출고 당일 12:00시 전까지 Q&A 게시판으로 접수된 건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하며, 12:00시 이후 접수하신 건에 대해서는 단순변심 반품으로 처리됩니다.
    • 교환 및 반품 접수 절차 및 방법
        1. Q&A 게시판에 교환 & 반품 접수
        2. 담당자가 고객님의 문의글을 확인 후 진행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    •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        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(수령일 기준 : CJ대한통운 택배시스템의 배송 완료일)
        - 상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당사에 상품 입고가 되지 않는 경우 (배송사로 인하여 지연된 경우는 제외)
        - 세탁, 수선, 향수 등 상품 변형 및 오염 또는 상품이 훼소된 경우
        - 이너, 레깅스, 액세서리 등 시착 또는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가 저하된 경우
        - 세일, 스페셜 프라이스, B-Grade 등 한정 기간 판매로 사전에 교환 및 반품 불가함을 안내한 경우
        - 주문 제작 상품 (쥬얼리, 수제화 등)
        - 기타 ‘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    • 오배송 또는 하자 상품 등에 의한 반품
        잘못받으신 상품 또는 불량 상품을 받으신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해드리며, 그 과정에서 발생된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    • 교환 및 반품 방침
        더 자세한 내용은 Customoer Care - Notice - 교환 및 반품 안내글을 참고해주세요.
    • 환불 절차
        - 반송하신 상품이 당사에 입고, 검품이 완료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        -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 승인 직후 취소할 경우 3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가능하나 결제 후 며칠이 지나 취소될 경우 5~7일 이후 취소 완료 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.
        - 무통장 입금의 경우 검품이 완료된 이후 1-2일 이내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.
        - 결제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.
        - 배송 전 취소의 경우 신용카드 3일~7일 이내, 무통장 입금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    • 배송비
        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주문 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6,000원 발생 (최초 무료 배송비 + 반품 배송비)
        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주문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,000원 발생 (반품 배송비)
        - 교환 시 배송비 6,000원 발생 (반품 배송비 + 재발송 배송비)
    • 운영시간
        - 월-금 오전 10시 - 오후 5시 (점심시간 12시 30분 - 1시 30분)
        토, 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        - 게시판 상담 : 오전 11시 - 오후 5시
        - 이메일 상담 : eshop@bloominmay.co.kr / 오전 11시 - 오후 5시
        - 유선 상담 : 070-7808-0516 / 오전 10시 - 오후 12시
        - 위 채널을 제외한 카카오톡, 인스타그램(DM, 댓글), 블로그(댓글, 안부글) 등을 통한 문의는 접수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