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회원 가입 시 혜택
- 멤버십 제도에 따라 구매 등급별 상시 할인 적용되며, 스페셜 프라이스 및 세일, B-Grade 등 회원님들만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-
비밀번호 분실
- 로그인 페이지 - Forgot Password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회원 정보 변경
-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프로필에서 정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
회원 탈퇴
-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프로필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.
-
결제 수단
- 신용 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결제 가능합니다.
-
현금영수증 신청
- 상품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는 경우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미입력 또는 오입력하신 경우 Q&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-
무통장 결제 오류
-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-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-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- 미입금 취소 후 입금한 경우 (주문 후 23시간 이내 미확인시 자동 취소 됨)
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Q&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-
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
-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변경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 건을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.
-
배송비 정책
- - 7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이며, 7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,000원이 발생됩니다.
- 제주도 및 도서/산간 지역은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. -
배송 일정
- - 제작 상품 : 오픈 당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되며, 이후 주문 건부터는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- 셀렉 상품 : 상품 페이지 내 배송 일정 메뉴 또는 스케줄 - Delivery Schedule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제작, 셀렉 상품 함께 구매 시 셀렉 상품 일정에 맞추어 배송되며, 제작 상품 선출고를 원하실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- 프리오더, 주문 제작 (주얼리, 수제화) 상품의 경우 상품 페이지 내 배송 일정 메뉴에 고지된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-
배송 소요 기간
-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~2일정도 소요됩니다.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
부분 배송 시작일
- 7만원 이상 구매하신 주문 건에 한하여 1회 부분 출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최초 배송 시작일 기준 7일 이후부터 준비된 상품은 선 출고됩니다. -
묶음 배송
- Q&A 게시판으로 각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묶음 배송 처리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.
단, 동일 오픈 기간의 상품만 가능합니다.
-
배송 전 취소/변경 요청
- 출고 당일 12:00시 전까지 Q&A 게시판으로 접수된 건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하며,
12:00시 이후 접수하신 건에 대해서는 단순변심 반품으로 처리됩니다.
-
교환 및 반품 접수 절차 및 방법
- 1. Q&A 게시판에 교환 & 반품 접수
2. 담당자가 고객님의 문의글을 확인 후 진행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-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- 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(수령일 기준 : CJ대한통운 택배시스템의 배송 완료일)
- 상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당사에 상품 입고가 되지 않는 경우 (배송사로 인하여 지연된 경우는 제외)
- 세탁, 수선, 향수 등 상품 변형 및 오염 또는 상품이 훼소된 경우
- 이너, 레깅스, 액세서리 등 시착 또는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가 저하된 경우
- 세일, 스페셜 프라이스, B-Grade 등 한정 기간 판매로 사전에 교환 및 반품 불가함을 안내한 경우
- 주문 제작 상품 (쥬얼리, 수제화 등)
- 기타 ‘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-
오배송 또는 하자 상품 등에 의한 반품
- 잘못받으신 상품 또는 불량 상품을 받으신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해드리며, 그 과정에서 발생된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-
교환 및 반품 방침
- 더 자세한 내용은 Customoer Care - Notice - 교환 및 반품 안내글을 참고해주세요.
-
환불 절차
- - 반송하신 상품이 당사에 입고, 검품이 완료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-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 승인 직후 취소할 경우 3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가능하나 결제 후 며칠이 지나 취소될 경우 5~7일 이후 취소 완료 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.
- 무통장 입금의 경우 검품이 완료된 이후 1-2일 이내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.
- 결제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.
- 배송 전 취소의 경우 신용카드 3일~7일 이내, 무통장 입금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 -
배송비
- 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주문 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6,000원 발생 (최초 무료 배송비 + 반품 배송비)
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주문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,000원 발생 (반품 배송비)
- 교환 시 배송비 6,000원 발생 (반품 배송비 + 재발송 배송비)
-
운영시간
- - 월-금 오전 10시 - 오후 5시 (점심시간 12시 30분 - 1시 30분)
토, 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- 게시판 상담 : 오전 11시 - 오후 5시
- 이메일 상담 : eshop@bloominmay.co.kr / 오전 11시 - 오후 5시
- 유선 상담 : 070-7808-0516 / 오전 10시 - 오후 12시
- 위 채널을 제외한 카카오톡, 인스타그램(DM, 댓글), 블로그(댓글, 안부글) 등을 통한 문의는 접수되지 않습니다.